posted by silverstone236 2015. 8. 31. 18:12

비키니 차림으로 2.4m 짜리 황소상어 잡는 여성 인기

 

 

비키니 미녀가 거대한 황소상어를 낚는 영상이 인터넷상에서 화제고 되고 있다. 그 주인공은 바로 다리씨즐(Darcizzle)로 알려진 미녀 낚시꾼 다르시 아라힐(Darcie Arahill). 영상에는 플로리다의 팜비치에서 비키니 차림의 다르씨즐이 2.4m 짜리 황소상어를 낚시로 잡는 모습이 담겨 있다. 금발미녀 다르씨즐의 또 다른 낚시 모습은 그녀의 유튜브 채널 다르시즐 오프쇼어(Darcizzle Offshore)에서 만나볼 수 있다.

 

 

 

 

 

 

 

 

 

posted by silverstone236 2015. 8. 31. 17:58

친구 악어 다리 먹어치운 배고픈 악어

 

 

 

동물원 악어들의 식사 시간 중 친구 악어의 다리를 먹어치우는 악어의 충격적인 모습이 포착됐다.


27일(현지시간) 영국 데일리메일은 최근 호주의 한 동물원 악어 우리에서 친구 악어의 다리를 먹는 엽기 악어의 모습이 담긴 영상을 기사와 함께 보도했다.


동물원을 찾은 관광객이 촬영해 페이스북에 올린 영상에는 동물원 악어 우리의 먹이 주는 모습이 담겨있다. 거대한 악어들로 가득한 우리 안으로 사육사가 물고기를 던진다.


곧이어 악어들의 먹이가 있는 방향으로 몸을 틀어 움직일 하자 거대한 악어 한 마리가 친구 악어의 앞다리를 문다. 악어가 몸을 회전하며 공격을 시작하자 물린 악어의 앞다리가 끊어져 나간다. 끊어진 친구 악어의 앞다리를 꿀꺽 삼킨다. 이를 지켜보 관광객들이 악어의 엽기적인 모습에 비명을 지른다.

 

 

 

 

 

 

 

 

 

 

 

posted by silverstone236 2015. 8. 31. 17:54

엘리베이터에서 살아있는 벌이 들어있는 벌통이 떨어져 열린다면…

 

 

 

엘리베이터에 혼자 서 있는데 양봉꾼이 벌을 가득 담은 상자를 들고 들어온다. 그런데 실수로 벌통을 쏟는다면 당신은 어떻게 할 것인가?


브라질의 유튜브 인기채널인 캐널 붐에서 이 같은 상황을 연출한 동영상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한 남성이 양봉꾼 차림을 하고 윙윙 소리가 나는 상자를 들고 엘리베이터에 들어온다. 여성은 벌써 겁을 먹었는지 남성에게서 떨어져 있다.


이 남성은 전화가 오자, 한손으로 상자를 들고 전화를 받는다. 그러다가 갑자기 상자를 쏟고, 여성은 소리를 지르면서 바닥에 엎드린다. 그러자 이 남성은 벌 대신 종이 가루를 던지지만, 여성은 공포에 휩싸여 계속 비명을 지른다.


실제로 이런 일이 벌어진다면 누구라도 제 정신차리기 힘들겠지???


 

 

 

 

 

 

 

posted by silverstone236 2015. 8. 31. 17:51

여성 가슴 속에서 독거미가…'깜놀!'



최근 한 유튜브 사용자가 올린 동영상이 큰 화제를 낳고 있다.

 

 

 

공개된 영상에는 분홍색의 나시티를 입은 여성의 가슴골 사이에서 독거미의 일종인 거대한 타란튤라가 갑자기 모습을 드러낸다.


세계에서 가장 큰 거미류로 알려진 타란튤라는, 여성의 티셔츠 위로 올라와 화면을 가득 메운다.


이 영상을 게재한 사용자는 shadesofpink로 그동안 유튜브에 화장하는 방법을 소개하는 동영상을 올렸었다. 하지만, 최근에 게재한 거미 동영상이 가장 큰 인기를 끌고 있다.

 

 

 

posted by silverstone236 2015. 8. 31. 17:47

수영중에 거대 악어 습격, 팔을 잃은 남성…



한 남성이 호수에서 스노클링을 하다가 3.6m 길이의 거대 악어에게 물려 팔을 잃었다.

 

 

유튜브 인기 채널 Epic Wildlife에 공개된 동영상에 따르면 사고가 났을 때 59살 빌 헤돈은 미국 사우스 캐롤라이나 찰스턴시의 한 호수에서 수영하고 있었다고 알려졌다.

 

 

악어는 남성을 습격해 팔을 물어 뜯었고, 헤돈은 재빨리 호수 밖으로 도망쳐 나왔다. 때마침, 호수 주위에 간호사들이 있어서 병원에 이송되기 전까지 응급치료할 수 있었다고 전해졌다.

 

 

이어 주위에 있던 경관들은 총으로 악어를 여러 번 쏴, 헤돈의 팔을 꺼낼 수 있었고 긴급하게 헬기로 병원에 보내졌다. 그러나 안타깝게도, 헤돈의 팔을 다시 몸에 붙이지는 못했다.

 

 

하지만 현장의 간호사들의 발 빠른 응급처치로 생명에는 지장이 없고 지금은 건강을 회복한 상태라고 전해졌다.

posted by silverstone236 2015. 8. 31. 17:43

죽은 동료 딸의 '첫 유치원 등교길' 호위한 경찰들

 

 

 

죽은 동료의 딸이 처음으로 유치원을 가는 날, 동료를 대신해 아이의 등굣길을 함께한 경찰들이 잔잔한 감동을 전하고 있다.


현지 매체 오하이오닷컴에 따르면 지난 28일 미국 오하이오주 애크론 경찰서 소속 경관들은 한 유치원 앞에 모였다. 먼저 떠난 동료 저스틴 와인브레너의 어린 딸 찰리(5)가 처음 등교하는 모습을 지켜보기 위해서다.


찰리의 아빠 저스틴 와인브레너는 지난해 11월 세상을 떠났다. 근무를 끝내고 들른 술집에서 총을 들고 난동 부리는 남성을 제지하다가 총에 맞은 것이다. 32세의 젊은 나이였다.


동료 경관들은 유치원 입구에 도열해 찰리를 기다렸다. 저스틴 와인브레너가 몰던 순찰차 2대도 유치원 앞에 주차해 놓았다. 엄마, 친할머니, 친할아버지와 함께 유치원을 향해 가던 찰리는 자신을 맞이하는 경찰 무리를 보고 천진난만한 미소를 지었다. 그리고 수많은 '아빠'들의 호위를 받으며 유치원에 들어갔다.


한 동료 경관은 "저스틴은 분명 이곳에 서서 찰리를 자랑스러워하고 찰리를 응원했을 것"이라며 "그래서 우리에겐 오늘 이 자리가 중요하다. 우리는 단지 찰리를 위해 언제나 우리가 여기 있을 거라는 걸 보여주고 싶었다"고 말했다.


찰리의 할아버지이자 와인브레너의 아버지는 "그들 모두에게서 저스틴을 봤다"며 벅찬 마음을 드러냈다.

 

 

posted by silverstone236 2015. 8. 31. 17:40

"박근혜 대통령, 고위급 접촉 타결 최대 수혜자" 지지율 50% 근접

 

 

 

박근혜 대통령의 국정 지지율이 남북 고위급 접촉 타결에 힘입어 급등, 50%에 육박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여론조사 전문기관인 리얼미터가 31일 밝혔다.


리얼미터가 지난 24~28일 전국 남녀 유권자 2천500명을 상대로 한 전화면조사 결과(신뢰수준 95%±2.0%p)에 따르면, 박근혜 대통령의 국정 지지도는 지난주보다 8.2%포인트 오른 49.2%를 기록했다.


국정 수행에 대한 부정적 평가는 45.4%로 전주보다 8.8% 포인트나 떨어졌다.

 

'정윤회 문건 파동' 논란이 됐던 정윤회와 '세월호 7시간 행방불명' 논란이 됐던 박근혜


이처럼 긍정 평가가 부정평가를 앞선 것은 이른바 '비선 실세' 논란이 본격화된 지난해 11월 마지막 주 이후 9개월 만에 처음이다.

 

남북공동보도문을 합의하고 황병서 총정치국장과 김관진 국가안보실장이 악수하고 있다.


리얼미터는 "대통령 지지율은 낮았던 수도권, 호남권, 중도·진보층, 야당 지지층과 무당층을 포함한 거의 모든 지역과 계층에서도 일제히 큰 폭으로 상승했다"면서 "이는 남북 고위급 협상 타결에 따른 군사적 긴장의 급격한 완하, 마라톤 협상과정에서 청와대가 보인 '원칙 견지' 이미지, 추석 이산가족 상봉 등 대화와 교류를 통한 관계 증진에 대한 기대 등이 주요 원인으로 보인다"고 주장했다.

 

박근혜와 친일파 인명사전에 등재된 박정희 전 대통령



새누리당 지지율도 지난주보다 2.7%포인트 오른 45.1%를 기록하며 동반 상승한 반면, 새정치민주연합은 23.8%로 2.4% 포인트 하락했다.


대선 주자 지지도에서도 새누리당 김무성 대표는 2.9%포인트 오른 24.7%로 선두를 고수했지만, 새정치민주연합 주자인 박원순 서울시장(15.9%)과 문재인 대표(13.5%)는 모두 1%포인트 안팎으로 소폭 하락했다.


<출처 : 국민일보>

 

 

posted by silverstone236 2015. 8. 29. 05:13

시신 쏟아진 트럭, 뒤집힌 배…육해로 가리지 않는 난민 비극



헝가리 부다페스트와 오스트리아 빈을 잇는 고속도로. 주창장의 버려진 냉동트럭에서 악취와 썩은 물이 흘러나오자 27일 오전(현지시간) 당국이 수색에 나섰다. 트럭 안에서는 난민으로 보이는 시신 수십구가 쏟아져나왔다.


시신들은 부패가 너무 심해 신원을 파악하기는 커녕 숫자조차 제대로 세기 어려웠다. 경찰은 처음에 시신이 20구~50구 정도라고 말했지만 다음날 확인된 시신 수는 70구 이상이었다. 지중해 난민선 참사는 잦았지만 유럽 대륙 안에서 트럭 짐칸에 갇힌 난민들이 떼죽음을 당한 것은 전례가 없는 일이다.


오스트리아 당국은 부패 상태로 미루어 이들이 사망한지 최소 36시간이 지난 것으로 추정했다. 공영 ORF 방송은 트럭 측면이 찌그러져 있었다며, 희생자들이 어떻게든 트럭에서 빠져나오려고 애쓴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당국은 난민들이 트럭에 갇혀 질식사한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버려진 트럭에는 헝가리 번호판이 달려 있었다. 헝가리 경찰은 28일 오스트리아 경찰과 공조해 난민들을 죽게 내버려둔 인신매매 브로커 3명을 체포했다.

 

27일 오스트리아 빈 남쪽 판도르프 인근에서 수사관들이 난민들이 떼죽음당한 냉동트럭을 살펴보고 있다.


베르너 파이만 오스트리아 총리는 "살기 위해 떠나온 난민들이 브로커들에게 목숨을 잃었다"며 "이런 비극을 막기 위해 모든 유럽 국가들이 힘을 모아야 한다"고 말했다. 난민 문제 논의차 열린 EU-발칸국가 회담에 참여하기 위해 빈을 찾았던 앙겔라 메르켈 독일 총리는 "연대의 정신으로 난민 문제 해법을 찾아야 한다는 점을 보여주는 비극이다"라고 말했다.

 

2015년 4월 18일 리비아 해안에서 난민선이 전복돼 700여명의 사상자를 냈다.


비극은 육로와 해로를 가리지 않고 계속되고 있다. 한편 이날 리비아에서 출발해 지중해를 건너던 난민선 2척이 또 전복돼 200여명이 사망했다고 BBC와 로이터 통신 등이 보도했다. 전날인 26일에는 리비아 연안의 난민선에서 시신 50여구가 발견됐다. 올해 지중해를 건너다 사망한 난민은 최소 2440명에 달한다. '난민의 무덤' 지중해에 비할 바는 아니지만 육로로 이동하는 난민들도 위험에 처해 있는 것은 마찬가지다. 국경없는의사회에 따르면 육로를 통해 EU 국가로 들어가려던 난민 수십명이 사망했다. 최근 헝가리가 난민 유입을 막기 위해 세르비아와의 국경에 장벽을 치면서 난민들의 고통은 점점 커지고 있다.


<출처 : 경향신문>

 

 

 

posted by silverstone236 2015. 8. 29. 05:08

화상경마장 건물에 키즈카페 지으라고 12억 지원…미래부의 '황당한 창조경제'



◆ '학교앞 도박장' 논란 부른 용산

◆ 마사회 '이미지 제고'에 나랏돈

◆ 미래창조과학부 "지역주민 반대 몰랐다"

 

용산화상경마장 앞에서 시민들이 화상경마장을 반대하는 시위를 하고 있다.

 

미래창조과학부가 창조경제 사업 명목으로 서울 용산화상경마장 건물 내 키즈카페 성격의 복합문화공간(가칭 '유니코리아') 설치 사업에 약 12억원을 지원한 것으로 나타낫다. 이 공간은 '학교 앞 도박장' 논란이 있는 용산화상경마장의 이미지를 친근하게 만들겠다며 마사회가 추진 중인 사업이다. 미래창조과학부는 화상경마장의 '이미지 제고' 사업이 창조경제라며 국가 예산을 투입한 셈이다.

용산화상경마장 앞에 시민들이 화상경마장 운영을 반대하는 시위를 하고 있다.

27일 참여연대와 우상호 새정치민주연합 의원이 입수한 마사회의 건축허가용 제출자료 및 디지털콘텐츠 동반성장 지원사업 과제신청서를 보면, 미래부는 지난 6월30일 '2015년 디지털콘텐츠 동반성장 지원사업' 대상으로 한국마사회·SK플래닛·쓰리디팩토리·페이아코리아·메가텍미디어 컨소시엄을 선정하고 11억8700만원을 지원했다.


이 자료에 따르면 컨소시업은 용산화상경마장 건물 1~7층에 복합문화공간을 조성할 계획이다. 홀로그램 극장용 콘테츠, 무안경 3D 상호작용 콘텐츠, 증강현실 테마공간, 동물과 사물들이 친구처럼 나를 알아보는 테마공간 등을 만들겠다고 돼 있다. 마사회는 지역주민들이 사행성 확산·교육환경 저해·우범지대화 등을 들어 용산화상경마장 개장을 반대하자 친근한 이미지를 만들겠다며 건물에 키즈카페를 운영하겠다고 밝혀왔다.

 

용산화상경마장 반대시위를 하는 현장을 방문한 박원순 서울시장

그러나 화상경마장이 있는 건물에 키즈카페 같은 공간을 만드는 것이 적법한지부터 불분명하다. 이 공간이 들어설 건물 13~17층의 화상경마장은 청소년보호법상 경마가 진행되는 날 청소년 및 어린이 출입이 금지된 곳이다. 용산경찰서는 지난 6월 청소년이 경마가 열린 날 이 건물에 출입하는 모습이 포착되자 마사회의 청소년보호법 위반 혐의 등을 수사하고 있다.


마사회는 용산구청으로부터 복합문화공간에 대한 용도변경 및 구조변경 허가도 받지 못한 상태다. 당초 이 건물을 마권장외발매소로 사용하겠다고 허가받은 마사회는 해당 구역을 전시장·문화관·체험장으로 변경해줄 것을 요청했다. 그러나 용산구청은 지난달 29일 마사회에 답변서를 보내 '마권장외발매소를 주 용도로 사용 중인 청소년유해업소 건물에 청소년들도 출입이 가능한 가족형 놀이 여가시설을 설치하는 것은 부적합하다"며 불허 방침을 통보했다.

​시민들이 용산화사경마장 건물 입구에서 반대시위를 하고 있다.

미래창조과학부 관계자는 "사업 대상 선정 과정에서는 지역주민들이 반대하고 있는 곳이라는 것을 몰랐다"며 "마사회를 지원하는 것이 아니라 중소기업들의 콘텐츠 개발을 지원하는 것'이라고 밝혔다. 마사회 관계자는 "복합문화공간은 단순히 이미지 제고가 아니라 지역주민들과의 상생을 위한 것"이라고 말했다.


안진걸 참여연대 협동사무처장은 "마사회가 학교 앞에 도박장을 만들고 그 건물을 청소년 놀이시설로 사용하는 것도 잘못됐는데 그걸 알면서도 정부가 돈을 지원한 것은 기가 막히는 일"이라고 말했다. 우상호 의원은 "미래부는 의사결정 과정에 하자가 없는지 재검토해야 한다"고 말했다.



<출처 : 경향신문>


 
posted by silverstone236 2015. 8. 28. 23:30

'성폭행 혐의' 심학봉 '제명' 결정…국회 윤리심사자문위


만장일치로 "국회의원 품위 손상" 윤리특위에 권고

 

성폭행 의혹으로로 새누링당을 탈당한 심학봉 의원


국회 윤리심사자문위원회가 28일 성폭행 혐의로 검찰 수사를 받고 있는 심학봉(54) 의원(경북 구미갑·무소속)에 대한 '의원직 제명'을 만장일치로 결정했다.


자문위원장인 손태규 단국대 교수는 이날 오후 국회에서 회의가 끝난 뒤 "심학봉 의원은 국회법과 국회 윤리강령, 국회의원 윤리실천규범일 규정한 품위 유지 의무를 심각하게 위반했고, 국회의 명의를 심각하게 실추했음을 확인했다"며 "심학봉 의원에 대한 제명을 결정했다"고 발표했다.



 

이날 자문위원들은 국회에 모여 지난 20일과 이날 자문위에 제출된 심학봉 의원의 소명서 2건을 검토하고, 회의장을 직접 방문한 심학봉 의원의 보좌진으로부터 직접 소명을 들었다. 손태규 위원장은 "지난 1차 소명서보다 (이날 제출된 소명서에) 상당히 많은 내용의 소명 자료가 있었고, 하나하나에 대해 법률적으로 검토했다"면서도 "그 결과 소명의 합당성이 부족하다고 판단했다"고 말했다.

자문의원 결정은 국회 윤리특별위원회로 보내지며, 윤리특위 전체회의에서도 제명 의견이 나오면 본회의 표결에 부쳐지게 된다. 국회법은 윤리특위가 국회의원 징계에 관한 심사를 하기 전에 자문위의 의견을 청취하고 이를 존중해야 한다고 규정하고 있어, 심학봉 의원의 제명안은 본회의에서 다뤄질 가능성이 높다. 본회의에서 의원 제명안은 무기명 투표로 재적 3분의 2이상(현재 199명 이상)의 찬성이 있으면 가결된다. 심학봉 의원은 지난 1일 성폭행 의혹이 불거지자 이틀 뒤인 3일 새누리당을 탈당했다.


<출처 : 한겨레>